• Home
  • Registration
  •  
  • Find ID / Password
  •  
  • Site-Map
  • ID 
  • PW  
  •   
투고논문샘플
파일다운로드
샘플(국문)
샘플(영문)

연구검색

항공사의 인지된 서비스품질이 태도, 기대, 가치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

저자 : 이성희, 이홍규, 권용주

초록내용/키워드

0

추천하기

0

반대하기

첨부파일 다운로드

확장자는pdf31900497.pdf

등록자이성희, 이홍규, 권용주

등록일2009-05-28

조회수921

  • 페이스북 공유
  • 트위터 공유
  • 밴드 공유
  • Google+ 공유
  • 인쇄하기
 
스팸방지코드 :
번호주제발행일
255
제 12권 1호 [통권:20호] 1번 논문
2003년 2월
254
제 11권 3호 [통권:19호] 7번 논문
2002년 12월
253
제 11권 3호 [통권:19호] 6번 논문
2002년 12월
252
제 11권 3호 [통권:19호] 5번 논문
2002년 12월
251
제 11권 3호 [통권:19호] 4번 논문
2002년 12월
250
제 11권 3호 [통권:19호] 3번 논문
2002년 12월
249
제 11권 3호 [통권:19호] 2번 논문
2002년 12월
248
제 11권 3호 [통권:19호] 1번 논문
2002년 12월
247
제 11권 2호 [통권:18호] 13번 논문
2002년 8월
246
제 11권 2호 [통권:18호] 12번 논문
2002년 8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