• Home
  • Registration
  •  
  • Find ID / Password
  •  
  • Site-Map
  • ID 
  • PW  
  •   
투고논문샘플
파일다운로드
샘플(국문)
샘플(영문)

연구검색

항공사의 인지된 서비스품질이 태도, 기대, 가치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

저자 : 이성희, 이홍규, 권용주

초록내용/키워드

0

추천하기

0

반대하기

첨부파일 다운로드

확장자는pdf31900497.pdf

등록자이성희, 이홍규, 권용주

등록일2009-05-28

조회수921

  • 페이스북 공유
  • 트위터 공유
  • 밴드 공유
  • Google+ 공유
  • 인쇄하기
 
스팸방지코드 :
번호주제발행일
785
제 19권 4호 [통권:56호] 3번 논문
2010년 8월
784
제 19권 4호 [통권:56호] 2번 논문
2010년 8월
783
제 19권 4호 [통권:56호] 1번 논문
2010년 8월
782
제 19권 3호 [통권:55호] 11번 논문
2010년 6월
781
제 19권 3호 [통권:55호] 10번 논문
2010년 6월
780
제 19권 3호 [통권:55호] 9번 논문
2010년 6월
779
제 19권 3호 [통권:55호] 8번 논문
2010년 6월
778
제 19권 3호 [통권:55호] 7번 논문
2010년 6월
777
제 19권 3호 [통권:55호] 6번 논문
2010년 6월
776
제 19권 3호 [통권:55호] 5번 논문
2010년 6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