• Home
  • Registration
  •  
  • Find ID / Password
  •  
  • Site-Map
  • ID 
  • PW  
  •   
투고논문샘플
파일다운로드
샘플(국문)
샘플(영문)

연구검색

New Approaches to Understand Customers` Emotional Responses and Hotel Servicescape

저자 : Jeoung Woo Byun, Jung Sun Kim, Sang Hwan Park

초록내용/키워드

0

추천하기

0

반대하기

첨부파일 다운로드

확장자는pdf31900460.pdf

등록자Jeoung Woo Byun, Jung Sun Kim, Sang Hwan Park

등록일2009-05-28

조회수1,251

  • 페이스북 공유
  • 트위터 공유
  • 밴드 공유
  • Google+ 공유
  • 인쇄하기
 
스팸방지코드 :
번호주제발행일
155
제 9권 1호 [통권:12호] 7번 논문
2000년 2월
154
제 9권 1호 [통권:12호] 6번 논문
2000년 2월
153
제 9권 1호 [통권:12호] 5번 논문
2000년 2월
152
제 9권 1호 [통권:12호] 4번 논문
2000년 2월
151
제 9권 1호 [통권:12호] 3번 논문
2000년 2월
150
제 9권 1호 [통권:12호] 2번 논문
2000년 2월
149
제 9권 1호 [통권:12호] 1번 논문
2000년 2월
148
제 8권 2호 [통권:11호] 19번 논문
1999년 8월
147
제 8권 2호 [통권:11호] 18번 논문
1999년 8월
146
제 8권 2호 [통권:11호] 17번 논문
1999년 8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