• Home
  • Registration
  •  
  • Find ID / Password
  •  
  • Site-Map
  • ID 
  • PW  
  •   
투고논문샘플
파일다운로드
샘플(국문)
샘플(영문)

연구검색

호텔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과 재방문, 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

경주 G 호텔을 중심으로

저자 : 이귀옥, 강인호

초록내용/키워드

0

추천하기

0

반대하기

첨부파일 다운로드

확장자는pdf31900369.pdf

등록자이귀옥, 강인호

등록일2009-05-28

조회수1,969

  • 페이스북 공유
  • 트위터 공유
  • 밴드 공유
  • Google+ 공유
  • 인쇄하기
 
스팸방지코드 :
번호주제발행일
715
제 18권 5호 [통권:51호] 2번 논문
2009년 10월
714
제 18권 5호 [통권:51호] 1번 논문
2009년 10월
713
제 18권 4호 [통권:50호] 15번 논문
2009년 8월
712
제 18권 4호 [통권:50호] 14번 논문
2009년 8월
711
제 18권 4호 [통권:50호] 13번 논문
2009년 8월
710
제 18권 4호 [통권:50호] 12번 논문
2009년 8월
709
제 18권 4호 [통권:50호] 11번 논문
2009년 8월
708
제 18권 4호 [통권:50호] 10번 논문
2009년 8월
707
제 18권 4호 [통권:50호] 9번 논문
2009년 8월
706
제 18권 4호 [통권:50호] 8번 논문
2009년 8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