• Home
  • Registration
  •  
  • Find ID / Password
  •  
  • Site-Map
  • ID 
  • PW  
  •   
투고논문샘플
파일다운로드
샘플(국문)
샘플(영문)

연구검색

분류6

접수중

호텔 서비스 질에 대한 고객의 불평행동 조정에 관한 연구

호텔 서비스 질에 대한 고객의 불평행동 조정에 관한 연구

저자 : 김미경


0

추천하기

0

반대하기

등록자김미경

등록일2020-03-13

조회수1,323

  • 페이스북 공유
  • 트위터 공유
  • 밴드 공유
  • Google+ 공유
  • 인쇄하기
 
스팸방지코드 :
번호주제발행일
185
제 10권 1호 [통권:14호] 2번 논문
2001년 2월
184
제 10권 1호 [통권:14호] 1번 논문
2001년 2월
183
제 9권 2호 [통권:13호] 20번 논문
2000년 8월
182
제 9권 2호 [통권:13호] 19번 논문
2000년 8월
181
제 9권 2호 [통권:13호] 18번 논문
2000년 8월
180
제 9권 2호 [통권:13호] 17번 논문
2000년 8월
179
제 9권 2호 [통권:13호] 16번 논문
2000년 8월
178
제 9권 2호 [통권:13호] 15번 논문
2000년 8월
177
제 9권 2호 [통권:13호] 14번 논문
2000년 8월
176
제 9권 2호 [통권:13호] 13번 논문
2000년 8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