• Home
  • Registration
  •  
  • Find ID / Password
  •  
  • Site-Map
  • ID 
  • PW  
  •   
투고논문샘플
파일다운로드
샘플(국문)
샘플(영문)

연구검색

분류6

접수중

호텔 서비스 질에 대한 고객의 불평행동 조정에 관한 연구

호텔 서비스 질에 대한 고객의 불평행동 조정에 관한 연구

저자 : 김미경


0

추천하기

0

반대하기

등록자김미경

등록일2020-03-13

조회수1,583

  • 페이스북 공유
  • 트위터 공유
  • 밴드 공유
  • Google+ 공유
  • 인쇄하기
 
스팸방지코드 :
번호주제발행일
431
제 15권 1호 [통권:31호] 8번 논문
2006년 2월
430
제 15권 1호 [통권:31호] 7번 논문
2006년 2월
429
제 15권 1호 [통권:31호] 6번 논문
2006년 2월
428
제 15권 1호 [통권:31호] 5번 논문
2006년 2월
427
제 15권 1호 [통권:31호] 4번 논문
2006년 2월
426
제 15권 1호 [통권:31호] 3번 논문
2006년 2월
425
제 15권 1호 [통권:31호] 2번 논문
2006년 2월
424
제 15권 1호 [통권:31호] 1번 논문
2006년 2월
423
제 14권 4호 [통권:30호] 22번 논문
2005년 12월
422
제 14권 4호 [통권:30호] 21번 논문
2005년 12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