• Home
  • Registration
  •  
  • Find ID / Password
  •  
  • Site-Map
  • ID 
  • PW  
  •   
투고논문샘플
파일다운로드
샘플(국문)
샘플(영문)

연구검색

분류6

접수중

카지노 산업에서 고객들의 특성에 따른 서비스 품질의 차이 연구

A study on the differences in service quality according to the customers’ characteristics in the casino industry

저자 : 황진수

서비스 품질이 서비스 기업의 성공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요인 중에 하나라는 것을 잘 알려져 있
다. 카지노 산업에서도 서비스 품질의 중요성은 예외가 아니다. 그 예로, 많은 기존 연구들은 카지노
산업에서의 서비스 품질이 카지노 고객 만족도에 가장 중요한 영향을 주는 변수라는 것을 밝혀 왔다.
본 연구에서는 기존 연구와 달리 서비스 품질의 결과 변수를 고찰하는 것이 아닌 카지노 방문객들의
인구통계학적 특성을 이용하여 서비스 품질과의 차이를 밝혀내고자 한다. 보다 세부적으로 본 연구의
목적은 다음 세 가지로 정리 할 수 있다: (1) 카지노 내 서비스 품질(예: 게임 서비스, 물리적 환경,
직원 서비스, 음식서비스)의 신뢰도 및 타당성 평가, (2) 네 가지의 서비스 품질과 카지노를 이용하는
고개들의 인구통계학적 특성과의 차이 분석. 연구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미국에서 201명의 카지노 고
객들에게 설문을 하였다. 결과를 보면 네 가지의 서비스 품질은 높은 신뢰도와 타당성을 보여 주었으
며 성별, 나이, 결혼 여부, 수입수준, 게임능력, 게임경력, 동반자 등에서 통계적으로 유의한 차이가
있었다.

0

추천하기

0

반대하기

첨부파일 다운로드

확장자는pdf14.pdf

등록자황진수

등록일2017-05-01

조회수663

  • 페이스북 공유
  • 트위터 공유
  • 밴드 공유
  • Google+ 공유
  • 인쇄하기
 
스팸방지코드 :
번호주제발행일
15
제 2권 0호 [통권:2호] 4번 논문
1994년 2월
14
제 2권 0호 [통권:2호] 3번 논문
1994년 2월
13
제 2권 0호 [통권:2호] 2번 논문
1994년 2월
12
제 2권 0호 [통권:2호] 1번 논문
1994년 2월
11
제 1권 0호 [통권:1호] 9번 논문
1993년 2월
10
제 1권 0호 [통권:1호] 8번 논문
1993년 2월
9
제 1권 0호 [통권:1호] 7번 논문
1993년 2월
8
제 1권 0호 [통권:1호] 6번 논문
1993년 2월
7
제 1권 0호 [통권:1호] 5번 논문
1993년 2월
6
제 1권 0호 [통권:1호] 4번 논문
1993년 2월
첫 페이지로 이동 220 페이지로 이동 이전 페이지로 이동   221    222   다음 페이지로 이동 마지막 페이지로 이동