• Home
  • Registration
  •  
  • Find ID / Password
  •  
  • Site-Map
  • ID 
  • PW  
  •   
투고논문샘플
파일다운로드
샘플(국문)
샘플(영문)

연구검색

항공사 e-Ticket service요인과 고객만족간의 관계

저자 : 이호길[hglee1340],권재일[janus0000]

핵심용어 : 항공산업, e-티켓서비스 요인, 고객만족, 항공자유화, 실물항공권, 전자상거래, 소비자 권력

0

추천하기

0

반대하기

첨부파일 다운로드

확장자는pdf20100611.pdf

등록자이호길[hglee1340],권재일[janus0000]

등록일2010-07-05

조회수1,556

  • 페이스북 공유
  • 트위터 공유
  • 밴드 공유
  • Google+ 공유
  • 인쇄하기
 
스팸방지코드 :
번호주제발행일
1575
제 27권 5호 [통권:109호] 5번 논문
2018년 7월
1574
제 27권 5호 [통권:109호] 4번 논문
2018년 7월
1573
제 27권 5호 [통권:109호] 3번 논문
2018년 7월
1572
제 27권 5호 [통권:109호] 2번 논문
2018년 7월
1571
제 27권 5호 [통권:109호] 1번 논문
2018년 7월
1570
제 27권 4호 [통권:108호] 13번 논문
2018년 6월
1569
제 27권 4호 [통권:108호] 12번 논문
2018년 6월
1568
제 27권 4호 [통권:108호] 11번 논문
2018년 6월
1567
제 27권 4호 [통권:108호] 10번 논문
2018년 6월
1566
제 27권 4호 [통권:108호] 9번 논문
2018년 6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