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2 | 고객무례가 감정적 고갈을 매개로 호텔 종사원의 조.. | | 2015.11.19 | |
1 |
11 | 커피전문점 이용객의 개인특성이 서비스 가치, 고객.. | | 2015.11.19 | |
1 |
10 | 중요도(I)-성취도(P) 평가를 통한 호텔 교육프로그램 .. | | 2009.11.09 | |
1 |
9 | 감정적인정서가 국가이미지, 관광객의태도 및 행동.. | | 2009.12.04 | |
1 |
8 | 호텔종사원의 공정성지각에 따른 조직후원인식이 신.. | | 2009.08.25 | |
1 |
7 | 여행사 종사원의 커뮤니케이션과 조직동일시, 경영.. | | 2011.01.21 | |
1 |
6 | 감성지능에 따른 호텔직원의 멘토링 기능이 조직몰.. | | 2011.01.29 | |
1 |
5 | 호텔 직원의 조직후원인식, 개인-조직 적합성 지각과.. | | 2011.09.15 | |
1 |
4 | 호텔인재의 Employee Value Proposition(EVP)와 인재개발요소.. | | 2010.03.15 | |
1 |
3 | 호텔 실료결정 연구의 동향과 향후 방향 | | 2012.10.02 | |
1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