KSFs(Key Success Factors) for US Service and Hospitality Firms’ Internet Marketing
저자 : 김민숙[kms513],방호열[hoybang]
초록내용/키워드
0
0
첨부파일 다운로드
20091008.pdf
등록자
김민숙[kms513],방호열[hoybang]
등록일
2010-04-06
조회수
1,223
알아두면 유용한 정보
공인중개사 인생템, 스마트폰+PC 매물장 "공실비서", 세상 편한 임대물건 관리
237,600원
-> 0원 - 바로사용클릭
네이버,구글,다음에서 검색 잘되는 홈페이지 150만원! - 오마이사이트
경쟁사에 부러움을 받는 홈페이지가 필요하세요? 포트폴리오 보기 - 오마이사이트
다른 홈페이지 회사에서 흉내낼 수 없는 "실명 만족도 평가 후기" > 제작 평가 보기
글쓰기
목록
스팸방지코드 :
번호
주제
발행일
1591
제 27권 6호 [통권:110호] 8번 논문
산업체 급식서비스 요인과 환경친화성 요인이 고객만족 ..
2018년 8월
1590
제 27권 6호 [통권:110호] 7번 논문
연수원의 서비스스케이프 지각에 관한 실증연구
2018년 8월
1589
제 27권 6호 [통권:110호] 6번 논문
특급호텔의 객실예약과 INS(Information and Service) 종사원의 ..
2018년 8월
1588
제 27권 6호 [통권:110호] 5번 논문
호텔 고객접점 직원들이 경험하는 고객의 우월적 지위 ..
2018년 8월
1587
제 27권 6호 [통권:110호] 4번 논문
푸드 O2O의 품질이 고객신뢰, 태도,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..
2018년 8월
1586
제 27권 6호 [통권:110호] 3번 논문
5성급 호텔 소비자의 구매태도에 따른 호텔 객실상품 선..
2018년 8월
1585
제 27권 6호 [통권:110호] 2번 논문
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 직원의 역할 스트레스와 직무만..
2018년 8월
1584
제 27권 6호 [통권:110호] 1번 논문
동기, 선택속성, 관광만족, 재방문의도, 생활만족간 인과..
2018년 8월
1583
제 27권 5호 [통권:109호] 13번 논문
한국사회의 갑질문화와 불량고객
2018년 7월
1582
제 27권 5호 [통권:109호] 12번 논문
리조트 유형별 선택속성과 선호도에 관한 연구: 복합형, ..
2018년 7월
61
62
63
64
65
66
67
68
69
7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