패밀리레스토랑 고객 기대 및 성과수준 평가

저자 : 이상건, 구자혁

초록내용/키워드

0

추천하기

0

반대하기

첨부파일 다운로드

확장자는pdf31900499.pdf

등록자이상건, 구자혁

등록일2009-05-28

조회수1,088

  • 페이스북 공유
  • 트위터 공유
  • 밴드 공유
  • Google+ 공유
  • 인쇄하기
 
스팸방지코드 :
번호주제발행일
1335
제 25권 4호 [통권:93호] 2번 논문
2016년 7월
1334
제 25권 4호 [통권:93호] 1번 논문
2016년 7월
1333
제 25권 3호 [통권:92호] 17번 논문
2016년 6월
1332
제 25권 3호 [통권:92호] 16번 논문
2016년 6월
1331
제 25권 3호 [통권:92호] 15번 논문
2016년 6월
1330
제 25권 3호 [통권:92호] 14번 논문
2016년 6월
1329
제 25권 3호 [통권:92호] 13번 논문
2016년 6월
1328
제 25권 36호 [통권:92호] 12번 논문
2016년 6월
1327
제 25권 3호 [통권:92호] 11번 논문
2016년 6월
1326
제 25권 3호 [통권:92호] 10번 논문
2016년 6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