분류6
접수중
A Study of Franchiser`s Costs Based on Franchiser`s Brand Name Capital and Competency
A Study of Franchiser`s Costs Based on Franchiser`s Brand Name Capital and Competency
저자 : 장미항
0
0
첨부파일 다운로드
2.pdf
등록자
장미항
등록일
2009-05-28
조회수
717
알아두면 유용한 정보
공인중개사 인생템, 스마트폰+PC 매물장 "공실비서", 세상 편한 임대물건 관리
237,600원
-> 0원 - 바로사용클릭
네이버,구글,다음에서 검색 잘되는 홈페이지 150만원! - 오마이사이트
경쟁사에 부러움을 받는 홈페이지가 필요하세요? 포트폴리오 보기 - 오마이사이트
다른 홈페이지 회사에서 흉내낼 수 없는 "실명 만족도 평가 후기" > 제작 평가 보기
글쓰기
목록
스팸방지코드 :
번호
주제
발행일
1885
제 29권 5호 [통권:125호] 12번 논문
축제의 브랜드 개성과 긍정적 행동의도와의 관계에서 축..
2020년 7월
1884
제 29권 5호 [통권:125호] 11번 논문
C(소비자)2B(항공사) 거래신뢰가 관계만족과 구매의도에 ..
2020년 7월
1883
제 29권 5호 [통권:125호] 10번 논문
여행과 스마트폰 관계에 대한 연구 동향 및 향후 연구 방..
2020년 7월
1882
제 29권 5호 [통권:125호] 09번 논문
식․음료 제조업의 광고선전비 지출이 매출배합에 미치..
2020년 7월
1881
제 29권 5호 [통권:125호] 8번 논문
확장된 기술수용모델(ETAM)을 적용한 외식 O2O 서비스의 지..
2020년 7월
1880
제 29권 5호 [통권:125호] 7번 논문
확장된 통합기술수용이론(UTAUT2)을 기반으로 프랜차이즈 ..
2020년 7월
1879
제 29권 5호 [통권:125호] 6번 논문
식․음료 제조업의 광고선전비 지출과 효과
2020년 7월
1878
제 29권 5호 [통권:125호] 5번 논문
처음방문객과 재방문객의 관광 활동, 방문 장소 차이연..
2020년 7월
1877
제 29권 5호 [통권:125호] 4번 논문
항공사 SNS의 특성이 SNS신뢰, SNS참여의도에 미치는 영향..
2020년 7월
1876
제 29권 5호 [통권:125호] 3번 논문
와인관광동기가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: 와인관여도 ..
2020년 7월
31
32
33
34
35
36
37
38
39
4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