분류6

접수중

호텔 서비스 질에 대한 고객의 불평행동 조정에 관한 연구

호텔 서비스 질에 대한 고객의 불평행동 조정에 관한 연구

저자 : 김미경


0

추천하기

0

반대하기

등록자김미경

등록일2020-03-13

조회수1,654

  • 페이스북 공유
  • 트위터 공유
  • 밴드 공유
  • Google+ 공유
  • 인쇄하기
 
스팸방지코드 :
번호주제발행일
1765
제 28권 8호 [통권:120호] 10번 논문
2019년 12월
1764
제 28권 8호 [통권:120호] 9번 논문
2019년 12월
1763
제 28권 8호 [통권:120호] 8번 논문
2019년 12월
1762
제 28권 8호 [통권:120호] 7번 논문
2019년 12월
1761
제 28권 8호 [통권:120호] 6번 논문
2019년 12월
1760
제 28권 8호 [통권:120호] 5번 논문
2019년 12월
1759
제 28권 8호 [통권:120호] 4번 논문
2019년 12월
1758
제 28권 8호 [통권:120호] 3번 논문
2019년 12월
1757
제 28권 8호 [통권:120호] 2번 논문
2019년 12월
1756
제 28권 8호 [통권:120호] 1번 논문
2019년 12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