국내․외 브랜드에 따른 커피전문점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

저자 : 김기진[kk7307],변광인[amd2007]

key words : Service quality, Service product, Service delivery, Service environment, Behavioral intentions, Coffee shop

0

추천하기

0

반대하기

첨부파일 다운로드

확장자는pdf20100811.pdf

등록자김기진[kk7307],변광인[amd2007]

등록일2010-08-31

조회수1,036

  • 페이스북 공유
  • 트위터 공유
  • 밴드 공유
  • Google+ 공유
  • 인쇄하기
 
스팸방지코드 :
번호주제발행일
1511
제 26권 8호 [통권:104호] 16번 논문
2017년 12월
1510
제 26권 8호 [통권:104호] 15번 논문
2017년 12월
1509
제 26권 8호 [통권:104호] 14번 논문
2017년 12월
1508
제 26권 8호 [통권:104호] 13번 논문
2017년 12월
1507
제 26권 8호 [통권:104호] 12번 논문
2017년 12월
1506
제 26권 8호 [통권:104호] 11번 논문
2017년 12월
1505
제 26권 8호 [통권:104호] 10번 논문
2017년 12월
1504
제 26권 8호 [통권:104호] 9번 논문
2017년 12월
1503
제 26권 8호 [통권:104호] 8번 논문
2017년 12월
1502
제 26권 8호 [통권:104호] 7번 논문
2017년 12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