국내․외 브랜드에 따른 커피전문점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

저자 : 김기진[kk7307],변광인[amd2007]

key words : Service quality, Service product, Service delivery, Service environment, Behavioral intentions, Coffee shop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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등록자김기진[kk7307],변광인[amd2007]

등록일2010-08-31

조회수1,156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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번호주제발행일
1895
제 29권 6호 [통권:126호] 9번 논문
2020년 8월
1894
제 29권 6호 [통권:126호] 8번 논문
2020년 8월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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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 29권 6호 [통권:126호] 6번 논문
2020년 8월
1891
제 29권 6호 [통권:126호] 5번 논문
2020년 8월
1890
제 29권 6호 [통권:126호] 4번 논문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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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20년 8월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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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 29권 6호 [통권:126호] 2번 논문
2020년 8월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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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 29권 6호 [통권:126호] 1번 논문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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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 29권 5호 [통권:125호] 13번 논문
2020년 7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