관광지 마케팅믹스와 관광이미지가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

저자 : 윤준[yj5447],임근욱[limku]

초록내용/키워드

0

추천하기

0

반대하기

첨부파일 다운로드

확장자는pdf20090814.pdf

등록자윤준[yj5447],임근욱[limku]

등록일2010-04-06

조회수896

  • 페이스북 공유
  • 트위터 공유
  • 밴드 공유
  • Google+ 공유
  • 인쇄하기
 
스팸방지코드 :
번호주제발행일
1385
제 25권 7호 [통권:96호] 11번 논문
2016년 12월
1384
제 25권 7호 [통권:96호] 10번 논문
2016년 12월
1383
제 25권 7호 [통권:96호] 9번 논문
2016년 12월
1382
제 25권 7호 [통권:96호] 8번 논문
2016년 12월
1381
제 25권 7호 [통권:96호] 7번 논문
2016년 12월
1380
제 25권 7호 [통권:96호] 6번 논문
2016년 12월
1379
제 25권 7호 [통권:96호] 5번 논문
2016년 12월
1378
제 25권 7호 [통권:96호] 4번 논문
2016년 12월
1377
제 25권 7호 [통권:96호] 3번 논문
2016년 12월
1376
제 25권 7호 [통권:96호] 2번 논문
2016년 12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