관광지 마케팅믹스와 관광이미지가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

저자 : 윤준[yj5447],임근욱[limku]

초록내용/키워드

0

추천하기

0

반대하기

첨부파일 다운로드

확장자는pdf20090814.pdf

등록자윤준[yj5447],임근욱[limku]

등록일2010-04-06

조회수896

  • 페이스북 공유
  • 트위터 공유
  • 밴드 공유
  • Google+ 공유
  • 인쇄하기
 
스팸방지코드 :
번호주제발행일
1735
제 28권 6호 [통권:118호] 14번 논문
2019년 8월
1734
제 28권 6호 [통권:118호] 13번 논문
2019년 8월
1733
제 28권 6호 [통권:118호] 12번 논문
2019년 8월
1732
제 28권 6호 [통권:118호] 11번 논문
2019년 8월
1731
제 28권 6호 [통권:118호] 10번 논문
2019년 8월
1730
제 28권 6호 [통권:118호] 9번 논문
2019년 8월
1729
제 28권 6호 [통권:118호] 8번 논문
2019년 8월
1728
제 28권 6호 [통권:118호] 7번 논문
2019년 8월
1727
제 28권 6호 [통권:118호] 6번 논문
2019년 8월
1726
제 28권 6호 [통권:118호] 5번 논문
2019년 8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