호텔직원들의 리더십과 팔로워십 유형이 조직몰입, 직무만족, 이직의도에 미치는 영향
서울 소재 특급 호텔 식음료 직원을 대상으로
저자 : 김성혁[shkimsejong],권상미[candyzoi],양현교[yanghk8]
초록내용/키워드
0
0
첨부파일 다운로드
5 김성혁.pdf
등록자
김성혁[shkimsejong],권상미[candyzoi],양현교[yanghk8]
등록일
2009-07-17
조회수
1,205
알아두면 유용한 정보
공인중개사 인생템, 스마트폰+PC 매물장 "공실비서", 세상 편한 임대물건 관리
237,600원
-> 0원 - 바로사용클릭
네이버,구글,다음에서 검색 잘되는 홈페이지 150만원! - 오마이사이트
경쟁사에 부러움을 받는 홈페이지가 필요하세요? 포트폴리오 보기 - 오마이사이트
다른 홈페이지 회사에서 흉내낼 수 없는 "실명 만족도 평가 후기" > 제작 평가 보기
글쓰기
목록
스팸방지코드 :
번호
주제
발행일
895
제 20권 5호 [통권:63호] 6번 논문
호텔 레스토랑 POS시스템 품질에 따른 사용자만족이 업무..
2011년 10월
894
제 20권 5호 [통권:63호] 5번 논문
호텔 종사원의 크로스 트레이닝이 직무몰입과 직무만족..
2011년 10월
893
제 20권 5호 [통권:63호] 4번 논문
특급호텔의 내부브랜드 관리활동에 관한 실증연구
2011년 10월
892
제 20권 5호 [통권:63호] 3번 논문
호텔기업의 환경친화적 객실서비스 요인이 고객만족과 ..
2011년 10월
891
제 20권 5호 [통권:63호] 2번 논문
호텔기업 종사원의 개인성향이 동기부여에 미치는 영향
2011년 10월
890
제 20권 5호 [통권:63호] 1번 논문
Measuring Customer-Based Hotel Brand Equity
2011년 10월
889
제 20권 4호 [통권:62호] 16번 논문
의료관광 교육과정에 관한 연구
2011년 8월
888
제 20권 4호 [통권:62호] 15번 논문
소진의 원인, 결과 및 완화요인에 관한 연구
2011년 8월
887
제 20권 4호 [통권:62호] 14번 논문
항공사 자동응답시스템(ARS) 품질, 서비스 만족, 브랜드 ..
2011년 8월
886
제 20권 4호 [통권:62호] 13번 논문
항공사 승무원의 서비스 회복 행동, 서비스 행동 및 서비..
2011년 8월
131
132
133
134
135
136
137
138
139
14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