호텔기업의 인터넷 고객관계관리 접점과 고객인식과의 관계연구

저자 : 성현선

초록내용/키워드

0

추천하기

0

반대하기

첨부파일 다운로드

확장자는pdf31900355.pdf

등록자성현선

등록일2009-05-28

조회수1,836

  • 페이스북 공유
  • 트위터 공유
  • 밴드 공유
  • Google+ 공유
  • 인쇄하기
 
스팸방지코드 :
번호주제발행일
1525
제 27권 1호 [통권:105호] 10번 논문
2018년 1월
1524
제 27권 1호 [통권:105호] 9번 논문
2018년 1월
1523
제 27권 1호 [통권:105호] 8번 논문
2018년 1월
1522
제 27권 1호 [통권:105호] 7번 논문
2018년 1월
1521
제 27권 1호 [통권:105호] 6번 논문
2018년 1월
1520
제 27권 1호 [통권:105호] 5번 논문
2018년 1월
1519
제 27권 1호 [통권:105호] 4번 논문
2018년 1월
1518
제 27권 1호 [통권:105호] 3번 논문
2018년 1월
1517
제 27권 1호 [통권:105호] 2번 논문
2018년 1월
1516
제 27권 1호 [통권:105호] 1번 논문
2018년 1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