외식업체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재방문의도,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

부산지역 패밀리레스토랑을 중심으로

저자 : 이애주, 박대환, 박진우

초록내용/키워드

0

추천하기

0

반대하기

첨부파일 다운로드

확장자는pdf31900313.pdf

등록자이애주, 박대환, 박진우

등록일2009-05-28

조회수1,472

  • 페이스북 공유
  • 트위터 공유
  • 밴드 공유
  • Google+ 공유
  • 인쇄하기
 
스팸방지코드 :
번호주제발행일
1731
제 28권 6호 [통권:118호] 10번 논문
2019년 8월
1730
제 28권 6호 [통권:118호] 9번 논문
2019년 8월
1729
제 28권 6호 [통권:118호] 8번 논문
2019년 8월
1728
제 28권 6호 [통권:118호] 7번 논문
2019년 8월
1727
제 28권 6호 [통권:118호] 6번 논문
2019년 8월
1726
제 28권 6호 [통권:118호] 5번 논문
2019년 8월
1725
제 28권 6호 [통권:118호] 4번 논문
2019년 8월
1724
제 28권 6호 [통권:118호] 3번 논문
2019년 8월
1723
제 28권 6호 [통권:118호] 2번 논문
2019년 8월
1722
제 28권 6호 [통권:118호] 1번 논문
2019년 8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