분류6
접수중
Critical Incident Technique as a Qualitative Research Method in Tourism Research
Critical Incident Technique as a Qualitative Research Method in Tourism Research
저자 : 박정영
0
0
첨부파일 다운로드
7.pdf
등록자
박정영
등록일
2009-05-28
조회수
894
알아두면 유용한 정보
공인중개사 인생템, 스마트폰+PC 매물장 "공실비서", 세상 편한 임대물건 관리
237,600원
-> 0원 - 바로사용클릭
네이버,구글,다음에서 검색 잘되는 홈페이지 150만원! - 오마이사이트
경쟁사에 부러움을 받는 홈페이지가 필요하세요? 포트폴리오 보기 - 오마이사이트
다른 홈페이지 회사에서 흉내낼 수 없는 "실명 만족도 평가 후기" > 제작 평가 보기
글쓰기
목록
스팸방지코드 :
번호
주제
발행일
1515
제 26권 8호 [통권:104호] 20번 논문
국내 외국인 유학생들의 한류인식과 한국 관광이미지에 ..
2017년 12월
1514
제 26권 8호 [통권:104호] 19번 논문
호텔 서비스 실패에 따른 고객들의 서비스회복 기대감이..
2017년 12월
1513
제 26권 8호 [통권:104호] 18번 논문
베이커리 종사자가 지각한 사회적 지지가 사회적 자본에..
2017년 12월
1512
제 26권 8호 [통권:104호] 17번 논문
외식시장의 MCN(다중채널네트워크) 콘텐츠 속성이 이용동..
2017년 12월
1511
제 26권 8호 [통권:104호] 16번 논문
지역축제 참여요인과 사회적 자본 간의 관계 연구: 2017 ..
2017년 12월
1510
제 26권 8호 [통권:104호] 15번 논문
항공사승무원의 진정성 리더십이 긍정적 감정, 희망, 직..
2017년 12월
1509
제 26권 8호 [통권:104호] 14번 논문
진정성 리더십이 긍정심리자본 및 종사원 인게이지먼트..
2017년 12월
1508
제 26권 8호 [통권:104호] 13번 논문
호텔기업의 조직사회화전략에 따른 직원의 조직사회화..
2017년 12월
1507
제 26권 8호 [통권:104호] 12번 논문
재방문 외래 관광객 특성
2017년 12월
1506
제 26권 8호 [통권:104호] 11번 논문
초콜릿 소비자의 갈망, 죄책감, 효용적 태도가 구매 목적..
2017년 12월
71
72
73
74
75
76
77
78
79
8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