분류6

접수중

호텔 서비스 질에 대한 고객의 불평행동 조정에 관한 연구

호텔 서비스 질에 대한 고객의 불평행동 조정에 관한 연구

저자 : 김미경


0

추천하기

0

반대하기

등록자김미경

등록일2020-03-13

조회수1,654

  • 페이스북 공유
  • 트위터 공유
  • 밴드 공유
  • Google+ 공유
  • 인쇄하기
 
스팸방지코드 :
번호주제발행일
1685
제 28권 4호 [통권:116호] 3번 논문
2019년 6월
1684
제 28권 4호 [통권:116호] 2번 논문
2019년 6월
1683
제 28권 4호 [통권:116호] 1번 논문
2019년 6월
1682
제 28권 3호 [통권:115호] 18번 논문
2019년 4월
1681
제 28권 3호 [통권:115호] 17번 논문
2019년 4월
1680
제 28권 3호 [통권:115호] 16번 논문
2019년 4월
1679
제 28권 3호 [통권:115호] 15번 논문
2019년 4월
1678
제 28권 3호 [통권:115호] 14번 논문
2019년 4월
1677
제 28권 3호 [통권:115호] 13번 논문
2019년 4월
1676
제 28권 3호 [통권:115호] 12번 논문
2019년 4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