분류6

접수중

호텔기업 서비스품질 원가관리시스템의 개념모형과 도입단계

호텔기업 서비스품질 원가관리시스템의 개념모형과 도입단계

저자 : 최해수


0

추천하기

0

반대하기

첨부파일 다운로드

확장자는pdf6.pdf

등록자최해수

등록일2020-03-13

조회수1,514

  • 페이스북 공유
  • 트위터 공유
  • 밴드 공유
  • Google+ 공유
  • 인쇄하기
 
스팸방지코드 :
번호주제발행일
1345
제 25권 4호 [통권:93호] 12번 논문
2016년 7월
1344
제 25권 4호 [통권:93호] 11번 논문
2016년 7월
1343
제 25권 4호 [통권:93호] 10번 논문
2016년 7월
1342
제 25권 4호 [통권:93호] 9번 논문
2016년 7월
1341
제 25권 4호 [통권:93호] 8번 논문
2016년 7월
1340
제 25권 4호 [통권:93호] 7번 논문
2016년 7월
1339
제 25권 4호 [통권:93호] 6번 논문
2016년 7월
1338
제 25권 4호 [통권:93호] 5번 논문
2016년 7월
1337
제 25권 4호 [통권:93호] 4번 논문
2016년 7월
1336
제 25권 4호 [통권:93호] 3번 논문
2016년 7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