분류6

접수중

호텔기업의 조직문화, 인적자원관리가 서비스품질, 내부․외부고객만족 및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

The Effects of Organizational Culture and Human Resources Management on Service Quality, Internal and External Customers’ Satisfaction and Management Performance

저자 : 이윤희

본 연구는 호텔기업의 조직문화, 인적자원관리, 서비스품질, 직원만족, 직원충성도, 고객만족, 고객충성도 및 호텔경영성과의 관계를 파악하고자 하였다. 연구의 범위는 부산지역 해운대의 특1급호텔로 국한하여, 직원 및 고객을 대상으로 자기기입식에 의한 설문조사를 수행하였다. 총 273부의 유효한 설문지를 확보한 후 SPSS for Window 18.0과 AMOS 18.0으로 실증분석을 수행하였다.

 

 

0

추천하기

0

반대하기

첨부파일 다운로드

확장자는pdf9.pdf

등록자이윤희

등록일2016-11-01

조회수970

  • 페이스북 공유
  • 트위터 공유
  • 밴드 공유
  • Google+ 공유
  • 인쇄하기
 
스팸방지코드 :
번호주제발행일
905
제 20권 6호 [통권:64호] 1번 논문
2011년 12월
904
제 20권 5호 [통권:63호] 15번 논문
2011년 10월
903
제 20권 5호 [통권:63호] 14번 논문
2011년 10월
902
제 20권 5호 [통권:63호] 13번 논문
2011년 10월
901
제 20권 5호 [통권:63호] 12번 논문
2011년 10월
900
제 20권 5호 [통권:63호] 11번 논문
2011년 10월
899
제 20권 5호 [통권:63호] 10번 논문
2011년 10월
898
제 20권 5호 [통권:63호] 9번 논문
2011년 10월
897
제 20권 5호 [통권:63호] 8번 논문
2011년 10월
896
제 20권 5호 [통권:63호] 7번 논문
2011년 10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