국내․외 브랜드에 따른 커피전문점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

저자 : 김기진[kk7307],변광인[amd2007]

key words : Service quality, Service product, Service delivery, Service environment, Behavioral intentions, Coffee shop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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등록자김기진[kk7307],변광인[amd2007]

등록일2010-08-31

조회수1,036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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번호주제발행일
1811
제 8권 1호 [통권:11호] 1번 논문
1999년 2월
1810
제 4권 1호 [통권:4호] 9번 논문
1995년 8월
1809
제 4권 1호 [통권:4호] 8번 논문
1995년 8월
1808
제 4권 1호 [통권:4호] 7번 논문
1995년 8월
1807
제 4권 1호 [통권:4호] 6번 논문
1995년 8월
1806
제 4권 1호 [통권:4호] 5번 논문
1995년 8월
1805
제 4권 1호 [통권:4호] 4번 논문
1995년 8월
1804
제 4권 1호 [통권:4호] 3번 논문
1995년 8월
1803
제 4권 1호 [통권:4호] 2번 논문
1995년 8월
1802
제 4권 1호 [통권:4호] 1번 논문
1995년 8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