국내․외 브랜드에 따른 커피전문점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

저자 : 김기진[kk7307],변광인[amd2007]

key words : Service quality, Service product, Service delivery, Service environment, Behavioral intentions, Coffee shop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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등록자김기진[kk7307],변광인[amd2007]

등록일2010-08-31

조회수1,156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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번호주제발행일
1825
제 8권 1호 [통권:11호] 15번 논문
1999년 2월
1824
제 8권 1호 [통권:11호] 14번 논문
1999년 2월
1823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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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 8권 1호 [통권:11호] 12번 논문
1999년 2월
1821
제 8권 1호 [통권:11호] 11번 논문
1999년 2월
1820
제 8권 1호 [통권:11호] 10번 논문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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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999년 2월
1818
제 8권 1호 [통권:11호] 8번 논문
1999년 2월
1817
제 8권 1호 [통권:11호] 7번 논문
1999년 2월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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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 8권 1호 [통권:11호] 6번 논문
1999년 2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