국내․외 브랜드에 따른 커피전문점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

저자 : 김기진[kk7307],변광인[amd2007]

key words : Service quality, Service product, Service delivery, Service environment, Behavioral intentions, Coffee shop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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등록자김기진[kk7307],변광인[amd2007]

등록일2010-08-31

조회수1,116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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번호주제발행일
1935
제 29권 8호 [통권:128호] 11번 논문
2020년 12월
1934
제 29권 8호 [통권:128호] 10번 논문
2020년 12월
1933
제 29권 8호 [통권:128호] 9번 논문
2020년 12월
1932
제 29권 8호 [통권:128호] 8번 논문
2020년 12월
1931
제 29권 8호 [통권:128호] 7번 논문
2020년 12월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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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 29권 8호 [통권:128호] 5번 논문
2020년 12월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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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 29권 8호 [통권:128호] 4번 논문
2020년 12월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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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 29권 8호 [통권:128호] 3번 논문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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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926
제 29권 8호 [통권:128호] 2번 논문
2020년 12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