국내․외 브랜드에 따른 커피전문점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

저자 : 김기진[kk7307],변광인[amd2007]

key words : Service quality, Service product, Service delivery, Service environment, Behavioral intentions, Coffee shop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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등록자김기진[kk7307],변광인[amd2007]

등록일2010-08-31

조회수1,116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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번호주제발행일
1945
제 30권 1호 [통권:129호] 3번 논문
2021년 1월
1944
제 30권 1호 [통권:129호] 2번 논문
2021년 1월
1943
제 30권 1호 [통권:129호] 1번 논문
2021년 1월
1942
제 30권 1호 [통권:129호] 9번 논문
2021년 1월
1941
제 29권 8호 [통권:128호] 17번 논문
2020년 12월
1940
제 29권 8호 [통권:128호] 16번 논문
2020년 12월
1939
제 29권 8호 [통권:128호] 15번 논문
2020년 12월
1938
제 29권 8호 [통권:128호] 14번 논문
2020년 12월
1937
제 29권 8호 [통권:128호] 13번 논문
2020년 12월
1936
제 29권 8호 [통권:128호] 12번 논문
2020년 12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