국내․외 브랜드에 따른 커피전문점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

저자 : 김기진[kk7307],변광인[amd2007]

key words : Service quality, Service product, Service delivery, Service environment, Behavioral intentions, Coffee shop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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등록자김기진[kk7307],변광인[amd2007]

등록일2010-08-31

조회수1,036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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번호주제발행일
1961
제 30권 131호 [통권:131호] 12번 논문
2021년 4월
1960
제 30권 3호 [통권:131호] 1번 논문
2021년 4월
1959
제 30권 2호 [통권:130호] 9번 논문
2021년 2월
1958
제 30권 2호 [통권:130호] 8번 논문
2021년 2월
1957
제 30권 2호 [통권:130호] 7번 논문
2021년 2월
1956
제 30권 2호 [통권:130호] 5번 논문
2021년 2월
1955
제 30권 2호 [통권:130호] 4번 논문
2021년 2월
1954
제 30권 2호 [통권:130호] 2번 논문
2021년 2월
1953
제 30권 2호 [통권:130호] 1번 논문
2021년 2월
1952
제 30권 2호 [통권:130호] 6번 논문
2021년 2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