국내․외 브랜드에 따른 커피전문점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

저자 : 김기진[kk7307],변광인[amd2007]

key words : Service quality, Service product, Service delivery, Service environment, Behavioral intentions, Coffee shop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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등록자김기진[kk7307],변광인[amd2007]

등록일2010-08-31

조회수1,036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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번호주제발행일
71
제 5권 2호 [통권:7호] 9번 논문
1997년 2월
70
제 5권 2호 [통권:7호] 8번 논문
1997년 2월
69
제 5권 2호 [통권:7호] 7번 논문
1997년 2월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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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997년 2월
67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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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997년 2월
66
제 5권 2호 [통권:7호] 4번 논문
1997년 2월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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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997년 2월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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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997년 2월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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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997년 2월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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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 5권 1호 [통권:6호] 11번 논문
1996년 8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