국내․외 브랜드에 따른 커피전문점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

저자 : 김기진[kk7307],변광인[amd2007]

key words : Service quality, Service product, Service delivery, Service environment, Behavioral intentions, Coffee shop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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등록자김기진[kk7307],변광인[amd2007]

등록일2010-08-31

조회수1,036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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번호주제발행일
131
제 8권 2호 [통권:11호] 2번 논문
1999년 8월
130
제 8권 2호 [통권:11호] 1번 논문
1999년 8월
129
제 7권 2호 [통권:10호] 10번 논문
1998년 8월
128
제 7권 2호 [통권:10호] 9번 논문
1998년 8월
127
제 7권 2호 [통권:10호] 8번 논문
1998년 8월
126
제 7권 2호 [통권:10호] 7번 논문
1998년 8월
125
제 7권 2호 [통권:10호] 6번 논문
1998년 8월
124
제 7권 2호 [통권:10호] 5번 논문
1998년 8월
123
제 7권 2호 [통권:10호] 4번 논문
1998년 8월
122
제 7권 2호 [통권:10호] 3번 논문
1998년 8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