국내․외 브랜드에 따른 커피전문점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

저자 : 김기진[kk7307],변광인[amd2007]

key words : Service quality, Service product, Service delivery, Service environment, Behavioral intentions, Coffee shop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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등록자김기진[kk7307],변광인[amd2007]

등록일2010-08-31

조회수1,036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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번호주제발행일
211
제 10권 3호 [통권:16호] 4번 논문
2001년 8월
210
제 10권 3호 [통권:16호] 3번 논문
2001년 8월
209
제 10권 3호 [통권:16호] 2번 논문
2001년 8월
208
제 10권 3호 [통권:16호] 1번 논문
2001년 8월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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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 10권 2호 [통권:15호] 7번 논문
2001년 8월
206
제 10권 2호 [통권:15호] 6번 논문
2001년 8월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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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 10권 2호 [통권:15호] 5번 논문
2001년 8월
204
제 10권 2호 [통권:15호] 4번 논문
2001년 8월
203
제 10권 2호 [통권:15호] 3번 논문
2001년 8월
202
제 10권 2호 [통권:15호] 2번 논문
2001년 8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