국내․외 브랜드에 따른 커피전문점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

저자 : 김기진[kk7307],변광인[amd2007]

key words : Service quality, Service product, Service delivery, Service environment, Behavioral intentions, Coffee shop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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등록자김기진[kk7307],변광인[amd2007]

등록일2010-08-31

조회수1,036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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번호주제발행일
251
제 11권 3호 [통권:19호] 4번 논문
2002년 12월
250
제 11권 3호 [통권:19호] 3번 논문
2002년 12월
249
제 11권 3호 [통권:19호] 2번 논문
2002년 12월
248
제 11권 3호 [통권:19호] 1번 논문
2002년 12월
247
제 11권 2호 [통권:18호] 13번 논문
2002년 8월
246
제 11권 2호 [통권:18호] 12번 논문
2002년 8월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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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 11권 2호 [통권:18호] 11번 논문
2002년 8월
244
제 11권 2호 [통권:18호] 10번 논문
2002년 8월
243
제 11권 2호 [통권:18호] 9번 논문
2002년 8월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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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 11권 2호 [통권:18호] 8번 논문
2002년 8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