국내․외 브랜드에 따른 커피전문점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

저자 : 김기진[kk7307],변광인[amd2007]

key words : Service quality, Service product, Service delivery, Service environment, Behavioral intentions, Coffee shop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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등록자김기진[kk7307],변광인[amd2007]

등록일2010-08-31

조회수1,036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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번호주제발행일
2061
제 31권 2호 [통권:138호] 2번 논문
2022년 2월
2060
제 31권 2호 [통권:138호] 3번 논문
2022년 2월
2059
제 31권 2호 [통권:138호] 4번 논문
2022년 2월
2058
제 31권 2호 [통권:138호] 5번 논문
2022년 2월
2057
제 31권 2호 [통권:138호] 6번 논문
2022년 2월
2056
제 31권 2호 [통권:138호] 7번 논문
2022년 2월
2055
제 31권 2호 [통권:138호] 8번 논문
2022년 2월
2054
제 31권 2호 [통권:138호] 9번 논문
2022년 2월
2053
제 31권 2호 [통권:138호] 10번 논문
2022년 2월
2052
제 31권 1호 [통권:137호] 1번 논문
2022년 1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