국내․외 브랜드에 따른 커피전문점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

저자 : 김기진[kk7307],변광인[amd2007]

key words : Service quality, Service product, Service delivery, Service environment, Behavioral intentions, Coffee shop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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등록자김기진[kk7307],변광인[amd2007]

등록일2010-08-31

조회수1,036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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번호주제발행일
2081
제 31권 4호 [통권:140호] 2번 논문
2022년 6월
2080
제 31권 4호 [통권:140호] 3번 논문
2022년 6월
2079
제 31권 4호 [통권:140호] 4번 논문
2022년 6월
2078
제 31권 4호 [통권:140호] 5번 논문
2022년 6월
2077
제 31권 4호 [통권:140호] 6번 논문
2022년 6월
2076
제 31권 4호 [통권:140호] 7번 논문
2022년 6월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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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22년 6월
2074
제 31권 4호 [통권:140호] 9번 논문
2022년 6월
2073
제 31권 4호 [통권:140호] 10번 논문
2022년 6월
2072
제 31권 3호 [통권:139호] 1번 논문
2022년 4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