국내․외 브랜드에 따른 커피전문점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

저자 : 김기진[kk7307],변광인[amd2007]

key words : Service quality, Service product, Service delivery, Service environment, Behavioral intentions, Coffee shop

0

추천하기

0

반대하기

첨부파일 다운로드

확장자는pdf20100811.pdf

등록자김기진[kk7307],변광인[amd2007]

등록일2010-08-31

조회수1,156

  • 페이스북 공유
  • 트위터 공유
  • 밴드 공유
  • Google+ 공유
  • 인쇄하기
 
스팸방지코드 :
번호주제발행일
995
제 21권 5호 [통권:69호] 14번 논문
2012년 10월
994
제 21권 5호 [통권:69호] 13번 논문
2012년 10월
993
제 21권 5호 [통권:69호] 12번 논문
2012년 10월
992
제 21권 5호 [통권:69호] 11번 논문
2012년 10월
991
제 21권 5호 [통권:69호] 10번 논문
2012년 10월
990
제 21권 5호 [통권:69호] 9번 논문
2012년 10월
989
제 21권 5호 [통권:69호] 8번 논문
2012년 10월
988
제 21권 5호 [통권:69호] 7번 논문
2012년 10월
987
제 21권 5호 [통권:69호] 6번 논문
2012년 10월
986
제 21권 5호 [통권:69호] 5번 논문
2012년 10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