국내․외 브랜드에 따른 커피전문점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

저자 : 김기진[kk7307],변광인[amd2007]

key words : Service quality, Service product, Service delivery, Service environment, Behavioral intentions, Coffee shop

0

추천하기

0

반대하기

첨부파일 다운로드

확장자는pdf20100811.pdf

등록자김기진[kk7307],변광인[amd2007]

등록일2010-08-31

조회수1,116

  • 페이스북 공유
  • 트위터 공유
  • 밴드 공유
  • Google+ 공유
  • 인쇄하기
 
스팸방지코드 :
번호주제발행일
2115
제 31권 7호 [통권:143호] 14번 논문
2022년 10월
2114
제 31권 7호 [통권:143호] 13번 논문
2022년 10월
2113
제 31권 7호 [통권:143호] 12번 논문
2022년 10월
2112
제 31권 7호 [통권:143호] 11번 논문
2022년 10월
2111
제 31권 7호 [통권:143호] 10번 논문
2022년 10월
2110
제 31권 7호 [통권:143호] 9번 논문
2022년 10월
2109
제 31권 7호 [통권:143호] 8번 논문
2022년 10월
2108
제 31권 7호 [통권:143호] 6번 논문
2022년 10월
2107
제 31권 7호 [통권:143호] 5번 논문
2022년 10월
2106
제 31권 7호 [통권:143호] 4번 논문
2022년 10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