국내․외 브랜드에 따른 커피전문점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

저자 : 김기진[kk7307],변광인[amd2007]

key words : Service quality, Service product, Service delivery, Service environment, Behavioral intentions, Coffee shop

0

추천하기

0

반대하기

첨부파일 다운로드

확장자는pdf20100811.pdf

등록자김기진[kk7307],변광인[amd2007]

등록일2010-08-31

조회수1,036

  • 페이스북 공유
  • 트위터 공유
  • 밴드 공유
  • Google+ 공유
  • 인쇄하기
 
스팸방지코드 :
번호주제발행일
1161
제 23권 4호 [통권:80호] 9번 논문
2014년 8월
1160
제 23권 4호 [통권:80호] 8번 논문
2014년 8월
1159
제 23권 4호 [통권:80호] 7번 논문
2014년 8월
1158
제 23권 4호 [통권:80호] 6번 논문
2014년 8월
1157
제 23권 4호 [통권:80호] 5번 논문
2014년 8월
1156
제 23권 4호 [통권:80호] 4번 논문
2014년 8월
1155
제 23권 4호 [통권:80호] 3번 논문
2014년 8월
1154
제 23권 4호 [통권:80호] 2번 논문
2014년 8월
1153
제 23권 4호 [통권:80호] 1번 논문
2014년 8월
1152
제 23권 3호 [통권:79호] 14번 논문
2014년 6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