호텔기업의 IT혁신요소와 전자상거래확산이
저자 : 장현종[niceguyhj],정규엽[chungky]
key words : IT Innovation, E-commerce, E-procurement
0
0
첨부파일 다운로드
20100809.pdf
등록자
장현종[niceguyhj],정규엽[chungky]
등록일
2010-08-31
조회수
1,270
알아두면 유용한 정보
공인중개사 인생템, 스마트폰+PC 매물장 "공실비서", 세상 편한 임대물건 관리
237,600원
-> 0원 - 바로사용클릭
네이버,구글,다음에서 검색 잘되는 홈페이지 150만원! - 오마이사이트
경쟁사에 부러움을 받는 홈페이지가 필요하세요? 포트폴리오 보기 - 오마이사이트
다른 홈페이지 회사에서 흉내낼 수 없는 "실명 만족도 평가 후기" > 제작 평가 보기
글쓰기
목록
스팸방지코드 :
번호
주제
발행일
1275
제 24권 6호 [통권:88호] 14번 논문
패밀리 레스토랑의 서비스 인카운터가 고객가치와 재 방..
2015년 10월
1274
제 24권 6호 [통권:88호] 13번 논문
IPA 기법을 활용한 호텔 웹사이트 품질 연구 : 중국 중저..
2015년 10월
1273
제 24권 6호 [통권:88호] 12번 논문
캐주얼 레스토랑의 서비스 품질이 고객의 가치, 만족 및 ..
2015년 10월
1272
제 24권 6호 [통권:88호] 11번 논문
외식사업 비정규직 종사원의 감정노동이 직무소진, 직무..
2015년 10월
1271
제 24권 6호 [통권:88호] 10번 논문
호텔 직원의 스마트폰 기반 협업 어플리케이션 기술 수..
2015년 10월
1270
제 24권 6호 [통권:88호] 9번 논문
항공서비스 전공 대학생의 성취목표지향성, 진로결정자..
2015년 10월
1269
제 24권 6호 [통권:88호] 8번 논문
패스트푸드점의 마케팅믹스활동이 브랜드이미지 및 브..
2015년 10월
1268
제 24권 6호 [통권:88호] 7번 논문
커뮤니케이션 품질이 신뢰 및 거래처 만족에 미치는 영..
2015년 10월
1267
제 24권 6호 [통권:88호] 6번 논문
특급호텔 레스토랑 고객이 인지한 서비스 패러독스 영향..
2015년 10월
1266
제 24권 6호 [통권:88호] 5번 논문
호텔기업의 지식경영활동에서 지식기여와 지식활용의 ..
2015년 10월
91
92
93
94
95
96
97
98
99
10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