호텔기업의 IT혁신요소와 전자상거래확산이
저자 : 장현종[niceguyhj],정규엽[chungky]
key words : IT Innovation, E-commerce, E-procurement
0
0
첨부파일 다운로드
20100809.pdf
등록자
장현종[niceguyhj],정규엽[chungky]
등록일
2010-08-31
조회수
1,270
알아두면 유용한 정보
공인중개사 인생템, 스마트폰+PC 매물장 "공실비서", 세상 편한 임대물건 관리
237,600원
-> 0원 - 바로사용클릭
네이버,구글,다음에서 검색 잘되는 홈페이지 150만원! - 오마이사이트
경쟁사에 부러움을 받는 홈페이지가 필요하세요? 포트폴리오 보기 - 오마이사이트
다른 홈페이지 회사에서 흉내낼 수 없는 "실명 만족도 평가 후기" > 제작 평가 보기
글쓰기
목록
스팸방지코드 :
번호
주제
발행일
1115
제 23권 1호 [통권:77호] 6번 논문
사회적 환경을 포함한 서비스스케이프가 고객의 감정반..
2014년 2월
1114
제 23권 1호 [통권:77호] 5번 논문
커피교육프로그램의 교육성과에 관한 연구
2014년 2월
1113
제 23권 1호 [통권:77호] 4번 논문
한국 자원봉사 관광에 관한 탐색적 연구
2014년 2월
1112
제 23권 1호 [통권:77호] 3번 논문
스마트폰 외식정보서비스의 구전정보 특성에 따른 신뢰..
2014년 2월
1111
제 23권 1호 [통권:77호] 2번 논문
외식프랜차이즈의 경로관계에서 관계만족과 순응의 관..
2014년 2월
1110
제 23권 1호 [통권:77호] 1번 논문
호텔조직의 팀 다양성, 다양성 수렴메커니즘이 팀 창의..
2014년 2월
1109
제 22권 6호 [통권:76호] 17번 논문
호텔접점직원의 고객관련 사회적 스트레스 요인, 감정부..
2013년 12월
1108
제 22권 6호 [통권:76호] 16번 논문
풀 서비스 레스토랑 산업에서 고객 세분화 방법을 이용..
2013년 12월
1107
제 22권 6호 [통권:76호] 15번 논문
호텔직원의 비언어적 커뮤니케이션이 직원평가와 고객..
2013년 12월
1106
제 22권 6호 [통권:76호] 14번 논문
지각된 대기시간에 의한 심리적 반응과 부정적 감정, 수..
2013년 12월
111
112
113
114
115
116
117
118
119
12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