항공사 문화마케팅 활동에 대한 인식이 브랜드 태도와

저자 : 이려정[rjlee5906]

key words : Airline, Culture marketing, Brand attitude, Perceived risk

0

추천하기

0

반대하기

첨부파일 다운로드

확장자는pdf20100807.pdf

등록자이려정[rjlee5906]

등록일2010-08-31

조회수1,292

  • 페이스북 공유
  • 트위터 공유
  • 밴드 공유
  • Google+ 공유
  • 인쇄하기
 
스팸방지코드 :
번호주제발행일
395
제 14권 3호 [통권:29호] 13번 논문
2005년 9월
394
제 14권 3호 [통권:29호] 12번 논문
2005년 9월
393
제 14권 3호 [통권:29호] 11번 논문
2005년 9월
392
제 14권 3호 [통권:29호] 10번 논문
2005년 9월
391
제 14권 3호 [통권:29호] 9번 논문
2005년 9월
390
제 14권 3호 [통권:29호] 8번 논문
2005년 9월
389
제 14권 3호 [통권:29호] 7번 논문
2005년 9월
388
제 14권 3호 [통권:29호] 6번 논문
2005년 9월
387
제 14권 3호 [통권:29호] 5번 논문
2005년 9월
386
제 14권 3호 [통권:29호] 4번 논문
2005년 9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