항공사 문화마케팅 활동에 대한 인식이 브랜드 태도와

저자 : 이려정[rjlee5906]

key words : Airline, Culture marketing, Brand attitude, Perceived risk

0

추천하기

0

반대하기

첨부파일 다운로드

확장자는pdf20100807.pdf

등록자이려정[rjlee5906]

등록일2010-08-31

조회수1,211

  • 페이스북 공유
  • 트위터 공유
  • 밴드 공유
  • Google+ 공유
  • 인쇄하기
 
스팸방지코드 :
번호주제발행일
2055
제 31권 2호 [통권:138호] 8번 논문
2022년 2월
2054
제 31권 2호 [통권:138호] 9번 논문
2022년 2월
2053
제 31권 2호 [통권:138호] 10번 논문
2022년 2월
2052
제 31권 1호 [통권:137호] 1번 논문
2022년 1월
2051
제 31권 1호 [통권:137호] 2번 논문
2022년 1월
2050
제 31권 1호 [통권:137호] 3번 논문
2022년 1월
2049
제 31권 1호 [통권:137호] 4번 논문
2022년 1월
2048
제 31권 1호 [통권:137호] 5번 논문
2022년 1월
2047
제 31권 1호 [통권:137호] 6번 논문
2022년 1월
2046
제 31권 1호 [통권:137호] 7번 논문
2022년 1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