Examining Structural Relationships between Tourist Revisit Intention and
저자 : 현성협[restaurant365],허진[jhuh]
초록내용/키워드
0
0
첨부파일 다운로드
20091001.pdf
등록자
현성협[restaurant365],허진[jhuh]
등록일
2010-04-06
조회수
1,153
알아두면 유용한 정보
공인중개사 인생템, 스마트폰+PC 매물장 "공실비서", 세상 편한 임대물건 관리
237,600원
-> 0원 - 바로사용클릭
네이버,구글,다음에서 검색 잘되는 홈페이지 150만원! - 오마이사이트
경쟁사에 부러움을 받는 홈페이지가 필요하세요? 포트폴리오 보기 - 오마이사이트
다른 홈페이지 회사에서 흉내낼 수 없는 "실명 만족도 평가 후기" > 제작 평가 보기
글쓰기
목록
스팸방지코드 :
번호
주제
발행일
65
제 5권 2호 [통권:7호] 3번 논문
호텔 인터넷 마케팅의 효과적 운용방안에 관한 연구
1997년 2월
64
제 5권 2호 [통권:7호] 2번 논문
구조방정식모델을 이용한 전통적 정보처리이론의 접근
1997년 2월
63
제 5권 2호 [통권:7호] 1번 논문
휴양 콘도미니엄의 서비스 품질 평가 속성에 관한 연구
1997년 2월
62
제 5권 1호 [통권:6호] 11번 논문
한국형 프랜차이즈의 전개기법
1996년 8월
61
제 5권 1호 [통권:6호] 10번 논문
호텔기업의 서비스 품질 평가 요인 개발에 관한 신접근..
1996년 8월
60
제 5권 1호 [통권:6호] 9번 논문
호텔 전략경영 및 경영성과에 관한 실증적 연구
1996년 8월
59
제 5권 1호 [통권:6호] 8번 논문
호텔 기업의 경영 소유권과 그 영향에 관한 연구
1996년 8월
58
제 5권 1호 [통권:6호] 7번 논문
감정이입이 직무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
1996년 8월
57
제 5권 1호 [통권:6호] 6번 논문
관광영어통역과 졸업생들의 취업실태에 관한 연구
1996년 8월
56
제 5권 1호 [통권:6호] 5번 논문
호텔기업 조직내 커뮤니케이션이 직무만족에 미치는 영..
1996년 8월
211
212
213
214
215
216
217
218
219
22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