Examining Structural Relationships between Tourist Revisit Intention and
저자 : 현성협[restaurant365],허진[jhuh]
초록내용/키워드
0
0
첨부파일 다운로드
20091001.pdf
등록자
현성협[restaurant365],허진[jhuh]
등록일
2010-04-06
조회수
1,153
알아두면 유용한 정보
공인중개사 인생템, 스마트폰+PC 매물장 "공실비서", 세상 편한 임대물건 관리
237,600원
-> 0원 - 바로사용클릭
네이버,구글,다음에서 검색 잘되는 홈페이지 150만원! - 오마이사이트
경쟁사에 부러움을 받는 홈페이지가 필요하세요? 포트폴리오 보기 - 오마이사이트
다른 홈페이지 회사에서 흉내낼 수 없는 "실명 만족도 평가 후기" > 제작 평가 보기
글쓰기
목록
스팸방지코드 :
번호
주제
발행일
105
제 18권 1호 [통권:47호] 18번 논문
컨벤션 참가자의 컨벤션센터 이미지가 만족과 애호도에 ..
2009년 2월
104
제 18권 1호 [통권:47호] 17번 논문
장애인을 위한 컨벤션 접근성 제공: 컨벤션전문가의 인..
2009년 2월
103
제 18권 1호 [통권:47호] 16번 논문
크루즈경영(학) 교과과정에 관한 기초연구
2009년 2월
102
제 18권 1호 [통권:47호] 15번 논문
컨조인트 분석을 이용한 친환경농산물 시장세분화에 관..
2009년 2월
101
제 18권 1호 [통권:47호] 14번 논문
조직사회화를 위한 멘토링의 기능이 항공사직원의 역할..
2009년 2월
100
제 18권 1호 [통권:47호] 13번 논문
서번트 리더십이 팔로우의 태도를 통해 조직성과에 미치..
2009년 2월
99
제 18권 1호 [통권:47호] 12번 논문
관광산업에서 온라인 예약시스템의 변화에 관한 연구
2009년 2월
98
제 18권 1호 [통권:47호] 11번 논문
맥주전문 레스토랑 선택속성 중요도-만족도 불일치가 고..
2009년 2월
97
제 18권 1호 [통권:47호] 10번 논문
브랜드 이미지와 자아이미지 일치성이 브랜드 태도와 선..
2009년 2월
96
제 18권 1호 [통권:47호] 9번 논문
비어 레스토랑의 브랜드개성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
2009년 2월
211
212
213
214
215
216
217
218
219
22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