Examining Structural Relationships between Tourist Revisit Intention and
저자 : 현성협[restaurant365],허진[jhuh]
초록내용/키워드
0
0
첨부파일 다운로드
20091001.pdf
등록자
현성협[restaurant365],허진[jhuh]
등록일
2010-04-06
조회수
1,153
알아두면 유용한 정보
공인중개사 인생템, 스마트폰+PC 매물장 "공실비서", 세상 편한 임대물건 관리
237,600원
-> 0원 - 바로사용클릭
네이버,구글,다음에서 검색 잘되는 홈페이지 150만원! - 오마이사이트
경쟁사에 부러움을 받는 홈페이지가 필요하세요? 포트폴리오 보기 - 오마이사이트
다른 홈페이지 회사에서 흉내낼 수 없는 "실명 만족도 평가 후기" > 제작 평가 보기
글쓰기
목록
스팸방지코드 :
번호
주제
발행일
375
제 14권 2호 [통권:28호] 10번 논문
호텔경영학의 연구문헌 동향에 관한 연구
2005년 6월
374
제 14권 2호 [통권:28호] 9번 논문
서비스 품질이 사용자 만족과 시스템 사용의도에 미치는..
2005년 6월
373
제 14권 2호 [통권:28호] 8번 논문
서울 특1급 체인호텔 총지배인의 리더 역할에 탐색적 연..
2005년 6월
372
제 14권 2호 [통권:28호] 7번 논문
호텔종사원이 지각하는 공정성이 조직몰입에 미치는 영..
2005년 6월
371
제 14권 2호 [통권:28호] 6번 논문
호텔기업의 전산업무 연속성활동이 호텔시스템에 미치..
2005년 6월
370
제 14권 2호 [통권:28호] 5번 논문
시나리오 기법을 적용한 호텔의 서비스 회복에 대한 공..
2005년 6월
369
제 14권 2호 [통권:28호] 4번 논문
자기 효능감 및 집단효능감이 호텔 근로자의 소진과정에..
2005년 6월
368
제 14권 2호 [통권:28호] 3번 논문
관광호텔 회계정보시스템의 품질과 사용자요인간 구조..
2005년 6월
367
제 14권 2호 [통권:28호] 2번 논문
호텔회계정보시스템의 성장단계와 회계정보특성간의 관..
2005년 6월
366
제 14권 2호 [통권:28호] 1번 논문
`2003 부천 루미나리에` 방문객 이미지가 만족도와 재방문..
2005년 6월
181
182
183
184
185
186
187
188
189
19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