Examining Structural Relationships between Tourist Revisit Intention and
저자 : 현성협[restaurant365],허진[jhuh]
초록내용/키워드
0
0
첨부파일 다운로드
20091001.pdf
등록자
현성협[restaurant365],허진[jhuh]
등록일
2010-04-06
조회수
1,153
알아두면 유용한 정보
공인중개사 인생템, 스마트폰+PC 매물장 "공실비서", 세상 편한 임대물건 관리
237,600원
-> 0원 - 바로사용클릭
네이버,구글,다음에서 검색 잘되는 홈페이지 150만원! - 오마이사이트
경쟁사에 부러움을 받는 홈페이지가 필요하세요? 포트폴리오 보기 - 오마이사이트
다른 홈페이지 회사에서 흉내낼 수 없는 "실명 만족도 평가 후기" > 제작 평가 보기
글쓰기
목록
스팸방지코드 :
번호
주제
발행일
515
제 15권 4호 [통권:34호] 9번 논문
와인의 건강효과 인지가 와인구매의도와 소비량에 미치..
2006년 9월
514
제 15권 4호 [통권:34호] 8번 논문
의사결정나무모형을 이용한 레스토랑 프랜차이즈 가맹..
2006년 9월
513
제 15권 4호 [통권:34호] 7번 논문
패밀리 레스토랑 비정규직 종사원 직무만족요인이 이직..
2006년 9월
512
제 15권 4호 [통권:34호] 6번 논문
외식업체 PPL이 브랜드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
2006년 9월
511
제 15권 4호 [통권:34호] 5번 논문
추구편익에 의한 전시박람회참관자의 만족도와 행동의..
2006년 9월
510
제 15권 4호 [통권:34호] 4번 논문
전시자의 전시 컨벤션(Convention)참가선택속성에 관한 연..
2006년 9월
509
제 15권 4호 [통권:34호] 3번 논문
호텔산업의 고용환경변화가 조직유효성에 미치는 영향
2006년 9월
508
제 15권 4호 [통권:34호] 2번 논문
An improvement way to elevate value of in-house surveys in Korea
2006년 9월
507
제 15권 4호 [통권:34호] 1번 논문
호텔직원의 팔로워십 특성과 리더십 유형이 직무만족에 ..
2006년 9월
506
제 15권 3호 [통권:33호] 13번 논문
지역전시회의 서비스 품질에 대한 참관객 만족도
2006년 7월
171
172
173
174
175
176
177
178
179
18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