Examining Structural Relationships between Tourist Revisit Intention and
저자 : 현성협[restaurant365],허진[jhuh]
초록내용/키워드
0
0
첨부파일 다운로드
20091001.pdf
등록자
현성협[restaurant365],허진[jhuh]
등록일
2010-04-06
조회수
1,153
알아두면 유용한 정보
공인중개사 인생템, 스마트폰+PC 매물장 "공실비서", 세상 편한 임대물건 관리
237,600원
-> 0원 - 바로사용클릭
네이버,구글,다음에서 검색 잘되는 홈페이지 150만원! - 오마이사이트
경쟁사에 부러움을 받는 홈페이지가 필요하세요? 포트폴리오 보기 - 오마이사이트
다른 홈페이지 회사에서 흉내낼 수 없는 "실명 만족도 평가 후기" > 제작 평가 보기
글쓰기
목록
스팸방지코드 :
번호
주제
발행일
575
제 16권 5호 [통권:40호] 11번 논문
한식당 서비스품질과 서비스가치에 대한 외래 관광객 반..
2007년 12월
574
제 16권 5호 [통권:40호] 10번 논문
외식산업체 종사원의 기업윤리에 대한 인식정도와 실천..
2007년 12월
573
제 16권 5호 [통권:40호] 9번 논문
골프전시 관람수요에 미치는 영향요인에 관한 연구
2007년 12월
572
제 16권 5호 [통권:40호] 8번 논문
라스베가스 카지노 재방문의사를 통한 국내카지노 수요..
2007년 12월
571
제 16권 5호 [통권:40호] 7번 논문
호텔과 여행사간 협력관계요인이 거래관계, 관계성과에 ..
2007년 12월
570
제 16권 5호 [통권:40호] 6번 논문
핵심역량과 경쟁전략 간의 적합성이 경영성과에 미치는 ..
2007년 12월
569
제 16권 5호 [통권:40호] 5번 논문
한국호텔산업의 긍정적 이미지 제고방안
2007년 12월
568
제 16권 5호 [통권:40호] 4번 논문
변혁적 리더십이 호텔종사원의 임파워먼트와 직무만족 ..
2007년 12월
567
제 16권 5호 [통권:40호] 3번 논문
호텔관리자 리더십이 조직몰입과 조직시민행동에 미치..
2007년 12월
566
제 16권 5호 [통권:40호] 2번 논문
호텔 프론트 오피스 시스템 기능과 사용자 만족도간의 ..
2007년 12월
161
162
163
164
165
166
167
168
169
17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