Examining Structural Relationships between Tourist Revisit Intention and
저자 : 현성협[restaurant365],허진[jhuh]
초록내용/키워드
0
0
첨부파일 다운로드
20091001.pdf
등록자
현성협[restaurant365],허진[jhuh]
등록일
2010-04-06
조회수
1,153
알아두면 유용한 정보
공인중개사 인생템, 스마트폰+PC 매물장 "공실비서", 세상 편한 임대물건 관리
237,600원
-> 0원 - 바로사용클릭
네이버,구글,다음에서 검색 잘되는 홈페이지 150만원! - 오마이사이트
경쟁사에 부러움을 받는 홈페이지가 필요하세요? 포트폴리오 보기 - 오마이사이트
다른 홈페이지 회사에서 흉내낼 수 없는 "실명 만족도 평가 후기" > 제작 평가 보기
글쓰기
목록
스팸방지코드 :
번호
주제
발행일
585
제 17권 1호 [통권:41호] 4번 논문
관광호텔의 시장지향성과 경영성과
2008년 2월
584
제 17권 1호 [통권:41호] 3번 논문
호텔객실예약의 전자유통경로에 관한 연구
2008년 2월
583
제 17권 1호 [통권:41호] 2번 논문
호텔기업에 있어 연봉제에 대한 공정성이 조직몰입에 미..
2008년 2월
582
제 17권 1호 [통권:41호] 1번 논문
환경 친화적인 호텔 객실 속성에 관한 연구
2008년 2월
581
제 16권 5호 [통권:40호] 17번 논문
(연구노트) 고객 만족을 위한 끊임없는 도전
2007년 12월
580
제 16권 5호 [통권:40호] 16번 논문
스노우보드 이용자의 참여동기와 혼잡지각이 만족도에 ..
2007년 12월
579
제 16권 5호 [통권:40호] 15번 논문
방한 외국인 관광객의 한류관광상품 만족도에 관한 연구
2007년 12월
578
제 16권 5호 [통권:40호] 14번 논문
서비스품질을 고려한 내, 외국인 관광객의 지각 및 만족..
2007년 12월
577
제 16권 5호 [통권:40호] 13번 논문
푸드코트의 서비스스케이프와 혼잡성이 감정 및 만족도..
2007년 12월
576
제 16권 5호 [통권:40호] 12번 논문
외식기업 종업원의 Big 5 성격요인, 조직지원인식과 고객..
2007년 12월
161
162
163
164
165
166
167
168
169
17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