외식서비스품질이 관계의 질과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

저자 : 김상호[cyber1456]

초록내용/키워드

0

추천하기

0

반대하기

첨부파일 다운로드

확장자는pdf20100212.pdf

등록자김상호[cyber1456]

등록일2010-04-06

조회수1,235

  • 페이스북 공유
  • 트위터 공유
  • 밴드 공유
  • Google+ 공유
  • 인쇄하기
 
스팸방지코드 :
번호주제발행일
755
제 19권 1호 [통권:53호] 8번 논문
2010년 2월
754
제 19권 1호 [통권:53호] 7번 논문
2010년 2월
753
제 19권 1호 [통권:53호] 6번 논문
2010년 2월
752
제 19권 1호 [통권:53호] 5번 논문
2010년 2월
751
제 19권 1호 [통권:53호] 4번 논문
2010년 2월
750
제 19권 1호 [통권:53호] 3번 논문
2010년 2월
749
제 19권 1호 [통권:53호] 2번 논문
2010년 2월
748
제 19권 1호 [통권:53호] 1번 논문
2010년 2월
747
제 18권 6호 [통권:52호] 17번 논문
2009년 12월
746
제 18권 6호 [통권:52호] 16번 논문
2009년 12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