외식서비스품질이 관계의 질과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

저자 : 김상호[cyber1456]

초록내용/키워드

0

추천하기

0

반대하기

첨부파일 다운로드

확장자는pdf20100212.pdf

등록자김상호[cyber1456]

등록일2010-04-06

조회수1,235

  • 페이스북 공유
  • 트위터 공유
  • 밴드 공유
  • Google+ 공유
  • 인쇄하기
 
스팸방지코드 :
번호주제발행일
985
제 21권 5호 [통권:69호] 4번 논문
2012년 10월
984
제 21권 5호 [통권:69호] 3번 논문
2012년 10월
983
제 21권 5호 [통권:69호] 2번 논문
2012년 10월
982
제 21권 5호 [통권:69호] 1번 논문
2012년 10월
981
제 21권 4호 [통권:68호] 16번 논문
2012년 8월
980
제 21권 4호 [통권:68호] 15번 논문
2012년 8월
979
제 21권 4호 [통권:68호] 14번 논문
2012년 8월
978
제 21권 4호 [통권:68호] 13번 논문
2012년 8월
977
제 21권 4호 [통권:68호] 12번 논문
2012년 8월
976
제 21권 4호 [통권:68호] 11번 논문
2012년 8월